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밥을 먹는 이유

by ^☆♡ 2021. 7. 12.







반응형
728x170

이것은 특별한 방식으로 요리와 소비라고 불린다. 도토리도 물에 익지만, 요리 방법은 다르다. 포리지와는 달리, 쌀은 곡식의 모양을 유지하고, 물과 온도를 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구체적으로 말해서, 곡식을 끓이는 강한 물 압력을 가하여 고온과 고압에서 요리하는 독특한 요리법이다. 게다가, 그것들은 글루텐테이션을 만드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떡과 빵은 분명하게 구별된다.
2. "밥" [편집]
한국 용어 "밥"은 늦어도 고려시대부터 확인되었다. 고려의 음악 동안 상서( "")와 계림유사( G Y)에는 '박금( aussiB)'이 등장한다.어떤 사람들은 "밥"이 "순우"라는 단어가 아닌 "밥"이라는 단어의 결단이라는 발음에서 파생된 차라고 생각한다. 중세 한국어로, 한국어로 "나"라는 단어에는 별도의 단어가 있었다. 그 단어는 나중에 "나"라는 형태로 만들어졌지만, 궁중 쌀이나 조상 의식의 쌀을 의미하는 용도로 바뀌었다. 그 합의는 모세의 합의와 비슷해 보이지만, 언어와의 관계가 없을 가능성이 높다. 모이의 옛 언어는 "꿈"이었다.

동아시아 지역에서 널리 소비되는 "밥" 음식의 정의는 우리가 전통적으로 먹은 곡식을 사용한 모든 주식의 총명이다. 그러나, 현대 사회에서는 오직 쌀만이 떠오르는 것이다. 그것은 1970년대 이후 경제 상황이 호전되었고, 한국 음식의 쌀은 거의 백 쌀로 대체되었기 때문이다. 따라서, 쌀이 완전히 자급자족했던 40세 이하의 어린 시절에는 보통 백쌀의 이미지를 떠올리지만, 개가 있는 중년층과 노년층에서는 보리밥, 마이크로, 콩밥 등 다양한 이미지가 있다.기억력이 나빠서, 팥을 절대 먹지 않는 중년의 많은 사람들이 있다. 한편, 경제 상황이 아직 좋지 않은 북한에서는 쌀과 관련된 이미지가 단지 쌀뿐 아니라 옥수수를 포함한 옥수수, sorgho, 보리 등이다.

동아시아에서 주요 음식으로서 쌀의 의미는 단순히 음식 이름을 넘어섰으며, 이는 아침, 점심, 저녁과 같은 모든 기아와 에너지를 보충하기 위한 음식이 음식의 의미를 의미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간식은 단순히 입맛을 진정시키고 맛있게 느끼도록 하기 때문에 배제된다. 우리는 종종 백쌀이 유일한 쌀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것은 음식으로 사용되는 곡식의 조리와 끓는 과정 내내 사용되는 용어이다.

그것은 또한 대한민국을 포함한 동아시아와 동남아시아의 주주이다. 이런 이유로 우리는 이 나라들에서 식사 자체를 쌀이라고 부르며 (예: 아침 또는 점심) 식사도 다른 음식들과 함께 준비했다고 말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밥과 빵을 먹었다."

우연히도 영어에서 "밥"이라는 단어는 "밥"과 같은 한 단어이기도 하다. 식사는 식사보다 더 단맛이 나는데, 이는 곡식이 깨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그것은 밀가루보다 더 크다.) 그러나, 식사와 곡식의 가루를 의미하는 음식은 언어마다 다르며, 오늘날 식사가 흔히 말하는 것은 우연일 뿐이다.

밥은 한국인들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밥"이라는 단어는 "아직 먹어본 적이 있는가"와 같은 많은 경우에 나타난다. (예, 연장자를 만났을 때 인사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로 먹어본 적이 있는 경우), "먹고 있을 때" (분별하고 다시 만나자는 명언). 또한, 봉밥(감옥 소시지), 짬밥(군사 소시지 또는 특정 분야의 경력 소시지), 떡볶이(두 줄 소시지), 버밥(특정 목적을 위해 손으로 소시지)과 같은 많은 단어를 포함한다.

중국 문자문화에서는, "불 켜기"를 뜻하는, 쌀을 만들기 위해 중국어를 사용한다. 일본어로 전기쌀을 가리키는 자취와 냄비가 우리 속담 속에 있다.
3. 밥 만드는 법 [편집법]
"쌀은 물로 가압되고 가열된다"는 정의에 따르면, 그러나 쌀 제조 과정은 경험과 노하우를 필요로 하며, 이는 초보자가 쉽게 실패하도록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쌀을 물에 넣고 아프게 한다면, 그것은 쌀을 죽이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지, 그것을 위해 만든 것은 아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