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방탄소년단 소속사 이야기

by ^☆♡ 2021. 9. 3.







반응형
728x170

 

미스터트롯이 끝난지도 한참인데 아직까지도 인기가 아주 건재한 임영웅. 그러다보니 임영웅의 소속사 행방등도 덩달아 관심을 가지게 되기 마련인데

오늘 갑자기 방탄소년단 소속사와 임영웅 소속사가 합병한다는 소문이 돌았다.

그러나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하이브와 가수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인수합병(M&A) 미팅을 가진 거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3일 하이브 측은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 인수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물고기뮤직 역시 "내용이 사실이 아니다"며부인했다.

오늘 오전 한 매체는 임영웅 물고기뮤직과 방탄소년단 하이브의 만남과 합병·합병 가능성을 보도했다. 푸드계에 열광하는 임영웅이 방탄소년단과 한솥밥 가문의 일원이 될 가능성에 이목이 쏠렸지만, 양측은 인수설에 대해 재빨리 부인했다.

미스터트롯 우승 후 트로트에서 임영웅은 엄청난 시청자층을 확보하며 트로트 스타로 성장했다.

 

 

최근 1년 6개월 동안 TV조선의 위탁 매니지먼트 뉴에라 프로젝트의 관리를 받으며 일하던 임영웅은 12일 만료돼 원래 소속사인 피쉬뮤직으로 돌아간다.

임영웅 인수합병은 현재 아니며, 임영웅 소속사 관계자도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했다.

 


하이브와 피쉬뮤직은 합병설을 부인했다.앞서 같은 날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와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 뮤직의 인수합병설이 보도됐다. 그러나 양측은 즉각 부인했다.
한편 하이브는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이 소유하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