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는 김동현 나이는 1981년생으로 용인대학교 유도학과를 나왔다.
그러다 대학교 재학 시절 종합격투기 선수를 시작하였고, 한국인 최초로 UFC 진출 선수이며 최다승 기록을 가지고 있다.
현재 김동현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보기와 달리 겁이 많고 벌레 등을 무서워하는 의외의 모습에 인기를 끌었다.
김동현 아내 송하율은 1987년생으로 김동현과 6살 차이가 나며, 과거 요가 강사, 모델, 배우로 활동을 했었다.
두 사람은 김동현이 27세에 일본에서 아마추어 선수를 준비하던 중 아내를 길거리에서 처음 만났다고 한다.
김동현은 아내를 보고 인간이 빛난다는 걸 처음 느꼈다고 설명했다.
둘 다 어려운 시기에 만나 오히려 아무 생각도 하지 않고 너무 예뻐서 좋아했던 것 같다고 회상했다.
그리고 싸이월드가 유행했을 때라서 서로 일촌평과 댓글을 남기면서 연락을 했고 1년이 지나 다시 만났다고 한다.
그렇게 둘은 11년동안 연애를 했지만, 그 사이에 장거리 연애로 많이 싸웠고 부모님의 반대로 인해 헤어진 순간들도 있었다.
11년동안 3~4년동안 헤어진 적도 있었다고.
김동현 아내 송하율이 말하길, 서로 연락하지 말기로 해서 연락처도 모두 삭제하고 사진도 모조리 삭제한 적도 있었다고 밝혔다.
그렇게 서로 오래 만났다가 헤어졌었지만 다시 재회를 해서 결혼하기로 마음을 먹었고,
11년 연애 끝에 2018년에 김동현은 아내인 송하율과 결혼을 하게 된다.
이후 2019년 아들 김단우를 낳았는데 김동현과 판박이라 화제가 되었다.
그리고 2년 후인, 2021년 둘째 딸 김연우를 얻었다. 이로써 김동현은 두 아이의 아빠가 되었다.
이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도 출연하니 귀여운 김동현 아들과 딸의 육아모습을 볼 수 있고 김동현 아내 재회는 둘이 11년 연애 동안 3년 정도 헤어졌었지만 서로를 못잊어 다시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