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전 아나운서이자 프리랜서로 전향한 이혜성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다.
이혜성 나이는 1992년생으로 2016년 제43기 KBS 공채 아나운서에 입사해 2019년 프리랜서가 되었다.
그리고 2019년에는 선배 전현무 아나운서와 공개 연애를 하면서 인지도를 쌓았다.
전현무 나이는 1977년생으로 전현무 이혜성 나이차는 15살이었고 방송에서 서로에 대한 이야기도 하면서 2년동안 사귀었다.
그러나 어느 날 이해성 인스타그램에 책의 한 글귀가 올라왔는데,
내용은 "집. 우리의 공간이었던 공간. 주변을 둘러보세요.
달라진 건 없지만 느낌은 달라졌다.
늘 누군가와 함께였던 그 자리에 더 이상은
이 사람이 없을 때 그 장소는 나를 과거의 기억을 잃은 이질적인 공간으로 환영한다. 집안에 익숙했던 모든 것이 이제 알 수 없는 것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인간의 발자국은 무엇입니까? 남겨진 이들에게도 최소한의 위안이다." 라는 글귀를 남기었다.
그러고나서 전현무, 이혜성의 소속사 SM C&C는 22일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우리 아티스트 전현무와 이혜성이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전현무와 이혜성은 처음부터 서로를 믿고 의지했던 선후배 사이로 인연을 맺어온 만큼 앞으로도 서로에게 힘이 되는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개인적인 만남이었지만 공개된 관계라 두 분 모두 더 큰 고민과 부담을 느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현무 이혜성 헤어진 이유는 오히로 공개된 만남이어서 부담을 느껴져서라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