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
가짜사나이로 유명해진 이근 나이는 1984년생이며, 이근 학력은 John F Kennedy 고등학교를 거쳐 버지니아 군사대학 현대어문학과를 졸업했다.
이군은 전직 대한민국 해군 특수전 대위라서 이근대위로 불리운다.
이근 대위 결혼은 다들 궁금해하는 사항인데 결혼 여부에 대해서 이근은 가족 정보는 공개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근은 그동안 여러 방송에서 결혼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없었는데,
결혼 여부를 직접 밝히지 못하는 이유는 적군이 특수부대를 공격할 때 항상 가족이 표적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면 가족도 위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참고로 이근은 현재 군인이 아니다.
그러나 인터넷에 예복을 입고 이근 대위 결혼 관련 사진이 올라왔다. 저게 사실이라면 2006년에 결혼을 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근은 단 한번도 자기 입으로 결혼에 대해서는 얘기한 적은 없다.
들리는 소문으로는 이근 대위는 결혼을 한 것으로 추정되나 이근 자체가 직접 말을 안하니 이근 결혼은 추측만 할 뿐이다.
그리고 최근 우크라이나에 지원한 의용군 중 한국인으로 추정되는 의용군 1명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외교부에 전해지면서,
우크라이나로 간 이근 대위 근황에 대해 많이들 궁금해하였다. 다행히 우크라이나에 거주하던 이근 전 해군 특수부대 사령관은 다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서 이근 가족이 말하기를, 다른 한국 의용군 2명이 사망한 듯 하며 이근은 현재 건강하다고 전해왔다.
앞서 외교부는 우크라이나 전쟁에 자원한 한국인 중 사망자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다고 밝히면서,
현재 한국인 4명이 정부의 허가 없이 여행 금지 지역인 우크라이나에 거주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근 대위는 현재 우크라이나에 있지만 가끔 인스타그램을 하는데, 자신이 기밀 임무 수행 중이라며 근황을 밝혔다.
앞으로 어떻게 될 진 모르겠지만, 안전하기를 기원하고 외교부가 하라는 대로 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그래도 기밀 임무 수행 중이니 가서 영상을 촬영하는 그런 짓은 하지 않을 거라곤 본다.
이근 대위 결혼은 2018년에 한 것으로 알려져있지만 이근 본인은 안전을 위해 함구하는 중이며, 그래서 부인 심정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으나 이근 가족의 전한 것이 부인 심정이 담겨져있지 않을까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