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과 그의 팬들의 선행은 계속됩니다.
24일 임영웅의 영웅시대 팬클럽 회와초(영웅)는 광명시의회(회장 이상재)-광명희망운동본부에 100만원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양식에 참석한 팬클럽 회원들은 “참석한 모든 회원들이 광명에 오래 거주하며 살아오며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젊은이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고 말했다. 최선을 다해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세정 웰메이드, 가을의 모델 임영웅 일러스트 공개
가수 임영웅, 열악한 어린이 주거환경 개선 후원
'트롯쇼' 임영웅, 5개월 연속 1위… 영광의 순간에 다시 만나
최효정 광명희망운동본부장은 “실질적이고 값진 교류를 해주신 팬클럽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예술체육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는 '함께, 나누며, 이겨냅시다'를 모토로 코로나19 등 다양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움직임이다.
수림영웅 팬들은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기부를 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와 회화초(영웅)'는 오전 11시 사회복지법인 광명시 사회복지협의회 광명희망나눔운동 헤드액션(소유 최효정)에 100만원을 기부했다.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예술체육학생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합니다.
광명희망운동본부장 등 팬클럽 회원들이 기부식에 참석했다.



그는 “영웅시대와 회화초(영웅)”라며 “광명 지역의 소외된 청년들에게 나누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최효정 광명희망운동본부장은 “실질적이고 값진 교류를 해주신 팬클럽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한편,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는 '함께, 나누며, 이겨냅시다'라는 주제로 코로나19 등 다양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공통의 운동이다. 기업, 단체, 개인 등 다양한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