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진실 딸 최준희 남자친구 공개

by ^☆♡ 2022. 4. 27.







반응형
728x170

 

 

최준희 남자친구

 

 

 

 

최진실 딸 최준희가 당당히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최준희는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남자친구가 있음을 공개했다.

 

 

 

최준희는 "작년 8월부터 알고 지냈다"고 남자친구를 소개했다. 최준희가 먼저 꼬셨다고 인정했다.

 

 

 

 

 

 

이어 자신과 나이 차이가 많이 난다고 전했으며 최진실 엄마이자 최준희의 할머니도 만났다고 얘기했다.

 

 

 

 

 



최진실 딸 최준희는 인스타 스토리에 여행지에서 찍은 남자친구와의 키스사진을 여러 차례 공개했다.

 

 

 
 

 

 

껴안고, 떨어지기 싫은 듯 뒹굴뒹굴하고 키스하는 사진과 영상이 20대초 연애 느낌을 물씬 풍겼다.

 

 


또한 최준희는 바다 앞에서 남자친구와 뽀뽀사진을 올렸다. 최준희는 사진을 올리며 남자친구와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를 묻는 한 누리꾼의 질문에 '제주'라는 답을 남겼다.

 

 

 

또한 최준희는 "오빠 보고싶다"라는 글과 함께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스티커 사진을 올렸다.

 

 

 

 

 

 

최준희 남자친구도 인스타에 최진실 딸 최준희외의 다정한 키스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이날 최준희는 남자친구가 올린 사진에 댓글로 앵겨붙기 달인이라며 이라며 훈훈한 답글을 남겼다.

 

 


한편 최준희 나이는 2003년생이며 최진실의 딸로 알려지면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오빠로는 최환희가 있으며 오빠 또한 조성민 최진실의 아들이고 래퍼로 활동중이다.

 

 

 

최준희 또한 최근 소속사 와이블룸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연예계 활동을 알리며 작가데뷔도 하겠다고 전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