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스크걸 등장인물 줄거리 정리

by ^☆♡ 2022. 5. 3.







반응형
728x170

 

 

마스크걸

 

 

 

 

 

마스크걸 줄거리

 

네이버 웹툰 원작인 마스크걸을 드라마화 한 넷플릭스 마스크걸. 마스크걸의 주인공 모미는 얼굴이 예쁘지는 않지만 완벽한 몸매를 자랑한다. 어린 시절부터 연예인을 꿈꿨고 낮에는 마스크를 쓰고 밤에는 마스크를 착용하며 온라인 방송 BJ로 활동하고 있다.

 

 

카메라 앞에서 춤을 추며 네티즌들의 환호에 취해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지만 마스크걸 모미가 현실로 돌아와 가면을 벗자 모두가 모미의 모습을 경멸하고 무시한다.

마스크걸은 격동의 일대기를 살아가는 김모미 역의 고현정, 모미의 회사 동료 주오남 역의 안재홍, 그리고 극 중 주오란의 엄마 염혜란의 모습을 확인시켜 눈길을 끌었다.

 

 


 

마스크걸 등장인물

 

 

김모미 (1인2역, 고현정 나나)

 

어렸을 때 연예인을 꿈꿨는데 꿈과 어울리지 않는 외모 때문에 늘 겁 평생 열등감에 시달렸지만, 가면을 쓰고 흥분한 그녀는 BJ로 변신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사건 이후 시간이 흐르면서 통제 불능 상태가 된 인생에서 단 하나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선택하지 않는 강한 의지를 가진 캐릭터다.

 

 

 

주오남 (안재홍)

 

모미에 버금가는 안색을 가졌지만 존재감이 없는 남자. 주오남의 유일한 즐거움은 모미의 방송을 시청하고 BJ 김모미와 예기치 않은 사건에 휘말린다.

 

 

 

김경자 (염혜란)

 


박복한 인생에 이혼하고 아들 주오남과 단둘이 살고 있다. 인생에서 제일 사랑하는 것도 아들 주오남 뿐.

 

그러나 절대적이고 진심으로 돌봐주고 사랑하던 아들 오남이 사라진 후 무너질 것 같은 마음을 모아 쫓기 시작한다.

 

넷플릭스 마스크걸은 총 7부작으로 되어있으며 2023년 6월에 방송된다.

마스크걸 연출은 김용훈 감독이 맡으며, 김용훈 감독은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짐승들로 데뷔하였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