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7기 단체 오열

by ^☆♡ 2022. 5. 3.







반응형
728x170

 

나는 솔로 7기 오열

 

 

 

 

40대 특집인 나는 솔로 7기에서 릴레이 오열 눈물이 나온다. 나는 솔로 7인 남녀가 슈퍼예약권을 얻기 위한 미션에 도전하다 돌연 눈물을 보였는데,

 

이날 나는 솔로 7기는 특정 단어를 빨리 듣는 것이 목표로 출연진들의 가족에게 전화를 걸어 슈퍼예약권을 얻기 위한 미션을 시작했다.

 

 

 

나는 솔로 영철은 자신있게 전화통화를 시도하고 그를 본 나는 솔로 40대들은 뭔가 눈물을 흘릴 것 같다는 얘기와 함께,

 

정말 영철의 통화가 진행 될수록 다들 도미노가 떨어지는 듯 모두 눈물을 흘리며 오열바다가 되었다.

 

 

 

나는 솔로 오열 이유는 7기 영철이 누나로부터 전화를 해서 전화 괜찮냐며 물었다. 자고 있는데 깨우지 않았어? 라고 물었고,

 

 

영철은 "올해는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 같다"고 말했고, 영철의 누나는 "행복하기만 하면 된다, 다른 사람 생각하지 말고..."라고 응원하였다.

 

동생을 위해 "누나가 김치 줄테니 썰어놓을게. 언제 여기 와?"라고 말하자 나는 솔로 영철은 말을 잇지 못하고

 

 

 

결국 팔에 얼굴을 파묻고 울음을 터뜨렸고, 그런 오열하는 영철의 전화에 나는 솔로 7명 모두 눈물을 흘리며 오열했다.

나는 솔로 상철은 눈물이 통제가 안 될 정도라며 마음이 너무나 아프다 라고 털어놓았다.

 

 

영호는 “드라마나 영화에서 보는 인위적인 슬픈 장면이 아니라서 더욱 슬프다, 현실에서 살면서  눈물을 펑펑 흘린 지도 너무 오랜만이다”라고 오열 이유를 얘기하였다.

 

 

 

앞서 '자기소개 시간'에서는 진지하면서도 열정적인 프로필을 공개하며 눈물바다 속 나는 솔로를 소화한 영철이 '오열남'으로 꼽힌 이유를 물었다. 슈퍼 데이트 티켓의 미션 결정 승리 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나는 솔로 자기소개 시간에서는 진지하면서도 열정적인 프로필을 공개하는 중, 눈물바다를 만들어버린 나는 솔로 7기 영철이 이번에서도 또 오열하고 보는 나는 솔로 출연진들도 울고 말았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