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빈
아역배우 출신인 박지빈 나이는 1995년 3월 14일생으로 28살이다.
박지빈 키는 178cm로 귀여운 외모와 달리 큰 편이고, 가족은 어머니와 누나가 있으며 아버지는 2014년 6월 1일 지병으로 별세하셨다.
박지빈 데뷔는 2001년 뮤지컬 토미인데 원래 누나 친구 어머니의 권유로 연예계에 입문했다고 한다. 그러나 계속되는 오디션 거절로 포기할려다가 CF가 들어오기 시작하면서 뮤지컬 '토미'로 데뷔하게 되었다.
그리고 영화 안녕 형아에서 눈물샘을 자극하는 연기로 유명세를 타면서 이산, 천추황후, 꽃보다 남자, 선덕여왕 등에 출연하며 2007년 MBC 연기대상 아역상을 수상하였다.
박지빈 학력은 덕산중학교를 졸업하고 검정고시를 고등학교 졸업 시험을 봤는데 검정고시를 본 이유는 연기 생활을 하다가 학교에 가면 시험기간이나 학기초에만 학교에 가니까 친구들에게 피해를 주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래서 고등학교 진학을 하지 않았으며 아역배우 당시 친구들과 어울리고 공부하고 싶어서 학교에 가는데 친구들은 일이 없어서 학교에 나오나 라는 식으로 봐서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한다.
이후 박지빈은 2015년에 군입대를 하여 2년후에 육군 제37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을 하였다.
그리고 최근 박지빈이 여장한 사진이 화제가 되었는데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 성전환증 진단을 받은 역할이라 여장을 하게 되었다.
여장을 한 박지빈의 모습은 정말 아름다웠고 티아라 지연을 닮기도 하였는데 촬영 당시 이사배가 박지빈의 메이크업을 맡았다.
원래부터 박지빈과 이사배는 친한 사이였고 이번 기회로 박지빈의 여장 메이크업을 해주었다고 한다.
박지빈 이상형은 말을 예쁘게 하는 사람이라고 밝히면서도 이상형에 대한 진정한 기준은 없다며 일단 박지빈 자체가 표현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다보니 자기가 표현을 했을 때 말을 예쁘게 해주는 사람이 좋다고 하였다.
박지빈은 앞서 말한 것처럼 사람들에게 표현을 잘 하다보니 인맥도 좋은 편인데 9살 많은 가수 허영생과도 엄청 친하다고 한다. 허영생 말에 따르면 박지빈은 나이에 비해 굉장히 성숙하다고.
허영생 외에도 두 살 연하의 배우 이현우와 절친이기도 하고 아이유, 이사배 등 친한 사람들이 많다고 알려져있다. 현재 박지빈은 활발히 연기활동 중이며 붉은 단심에서 이태의 왕세자 시절 역을 맡기도 하였으며, 박지빈 여장 이유는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 성진단증 역을 맡았기 때문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