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인애
장미인애가 현재 사업가와 1년 넘게 열애 중이다. 장미인애 나이는 1984년 5월 28일로 2022년 기준 39살이며 장미인애 가족으로는 아역 연기자인 장미나가 있다. 장미나는 시트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에서 배종옥 딸로 나왔었다.
장미인애 학력은 한성여자고등학교를 나와 숭의여자대학교 무용과를 졸업했다. 데뷔는 2004년 논스톱4를 시작으로 보고싶다, 복희누나에 출연하다가 소울메이트로 얼굴을 알렸다.
장미인애는 과거 허재 아들인 농구선수 허웅과 열애설이 제기됐지만 스스로 부인했다. 현재 장미인애가 결혼할 예비 남편이자 장미인애 남자친구는 연상의 사업가이며 재력있는 사업가라고 한다.
둘은 1년 남게 아름다운 연애를 펼치고 있다. 주변 사람들도 모두 알 정도로 깊은 사이라고 밝혀졌으며 현재 장미인애 임신설까지 돌고있는데,
장미인애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안녕♥별똥별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미인애의 셀카가 담겨있는데 장미인애는 원피스를 입고 풍만한 D라인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살짝 튀어나온 배와 의미심장한 '별똥별과 함께'라는 문구 때문에 곳곳에서 장미인애의 임신설이 돌기도 했다.
아마 별똥별은 아이의 태명으로 보이며 장미인애 측근들은 이미 장미인애가 임신 소식을 주변인들에게 알리고 있다고 한다.
아직 장미인애와 남자친구는 아직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않은 것으로 확인된다. 장미인애 남자친구 정체는 연상의 재력있는 사업가로
1년넘게 연애 중이며 현재 장미인애는 임신한 사진을 인스타 스토리에 올렸지만 정확하게 임신한 사실은 직접 밝히진 않았으나 배 사진이나 스토리 문구로 보아 장미인애는 임신한 것으로 추측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