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스파이크
돈스파이크가 2022년 6월 4일 결혼식을 올린다. 돈스파이크는 1977년생으로 포지션 멤버로 96년도에 데뷔를 하였다.
이후 작곡가로 활동하다가나는 가수다에서 김범수의 편곡자로 알려지면서 많은 예능에 나오기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돈스파이크는 외식업을 시작해서 로우앤슬로우와 버거앤버거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돈 스파이크는 지난해 열애 사실을 알렸을 때 자신보다 6살 연하인 여자친구와 결혼할 의사가 있음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돈 스파이크는 여자친구가가 배우 조윤희를 닮았고 식성이 비슷해서 매 순간이 하늘이 주신 선물 같다며 알게 해주셔서 신께 감사드린다"며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고 2022년 5월 13일 돈스파이크는 인스타그램에 결혼을 알리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돈스파이크는 2022년 6월 4일 청첩장 사진을 게재하며 "나를 이해해주고 더 나은 사람으로 이끌어주는 아름다운 여자를 만났다"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을 통해 청첩장에 적힌 설렘 가득한 커플의 마음도 확인할 수 있다. 청첩장에는 “처음으로 감동으로 손을 잡았던 때가 기억난다며, 함께 하는 시간 동안 더 깊은 마음으로 다시 손을 잡고 싶다. 아름다운 우리의 시작에 소중한 축복으로 함께해 달라”고 쓰여있다.
이어 그는 "그래서 지난 6월에는 지인, 친지들과 하나가 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그럴 수도 있으니
기회가 되면 자연스럽게 인사드리게 될 테니 우리의 앞날을 축복해 달라"고 덧붙였다. 이어 "고마워요. -새남친 김민수-"라고 본명을 다시 썼고, "저 결혼해요!!!!!!!!!!"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과거 돈스파이크는 2004년 장연주와 8년간 연애를 하고 2012년 2~3월 경에 결별하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