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새론 동승자 CCTV 공개

by ^☆♡ 2022. 5. 18.







반응형
728x170

 

 

김새론

 

 

음주운전 혐의를 받는 배우 김새론의 CCTV 영상이 공개되었다. 김새론은 2022년 5월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청담동 인근에서 운전을 하던 중에 가로수 및 구조물에 수차례 충돌했다. 이어 김새론 음주운전 사고 CCTV 영상도 공개가 되어 뉴스에 나왔는데, 김새론 차는 우회전 직후 요동쳐 변압기와 충돌했다.

공개된 김새론 음주운전 사고 사진을 보면 들이받아 처참하게 부서진 변압기와 가로수 구조물들이 보인다. 변압기는 원래 충돌의 여파로 인해 뒤로 밀려져있었고, 가로수에도 충돌사고로 인한 흔적이 보인다. 이 뿐만 아니라 변압기를 들이받은 일 때문에 당시 사고 인근 카페들의 결제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서 수많은 사람들이 불편을 겪었다고 한다. 그리고 충격이 커선지 차 범퍼도 떨어져 나간 상태였다는 목겸담들이 쏟아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새론은 충돌 이후에도 계속 운전을 했고 사고 30분 만에 경찰에 붙잡혔다. 그리고 차 안에는 김새론 외에 다른 동승자가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김새론 동승자 정보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진 바가 없으나 동승자까지 타고 있었다는 것은 아마 모임에서 헤어지고 오는 길에 이런 사태가 멀어진 것이 아닐까 추측 중이며

이런 답없는 김새론의 음주운전에 대해 소속사 측은 "정확한 검사를 위해 혈액검사를 했고 검사 후 담임선생님의 지도하에 추가 조사 없이 귀가했다"고 밝혔다. 혈액검사는 2주 내로 나올 예정이며, 앞으로 경찰의 요청에 성실히 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채혈 후에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혈중알코올농도 등을 확인하게 되고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김새론은 난간, 가로수, 변압기 등을 여러 차례 충돌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김새론은 음주측정기 대신 체혈을 원했고, 채혈을 위해 병원을 찾았다. 그런다고 결과가 달라지는 것도 아닐텐데

강남경찰서는 배우 김새론은 병원에서 채혈 후 국과수에 혈중알코올농도 등을 조사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새론 음주운전사건은 사고 이후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었으며 목격자 및 이로 인한 시민들의 불편 등 사례가 공개됐다. 하지만 여태까지 김새론은 사과 일절 없는 상태여서 많은 사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는 중이다.

김새론은 현재 넷플릭스 '하운드독스' 촬영 중이며 SBS 새 드라마 '트롤리'와 영화 '위 아에브리데이'에 출연했다. '하운딩독스' 측은 "그 이후 촬영 일정이 조정될 예정이며, 충분한 논의를 거쳐 확정되는 대로 공개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새론 음주운전 사고에서 동승자 1명이 추가로 같이 타고 있던 것이 드러났으며, cctv영상에서 변압기를 세게 들이박는 장면이 나오는 걸로 보아 인명피해가 없어서 다행인 듯 하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