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세령 패션 모음

by ^☆♡ 2022. 5. 20.







반응형
728x170

 

 

임세령

 

 

 

 

임세령은 대상그룹 상무며 오징어게임 이정재와 8년간 연애를 하고 있다. 임세령 아버지는 대상그룹 임창욱 회장이다. 임세령 학력은 연세대학교 경영학, 뉴욕대 심리학을 전공했으며 1998년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과 결혼해 아들 이지호, 딸 이원주를 낳고 2009년 협의이혼했다.

그러다 이정재와 2015년 사귀는 사이로 밝혀졌고 지금 2022년까지 무려 7년 넘게 연애 중이다. 두 사람은 공식활동도 같이 할 정도고 데이트 장면도 많이 포착되었는데 그때마다 세련된 임세령 패션이 화제가 되었는데..

 

 

저녁에 찍힌 임세령 패션을 보면 고급스러운 카멜 코트는 발렌티노 400만원 코트, 그 안에 입은 옷은 릴리 마들레디나 오버넥으로 500만원 중반대이다.

 

 

 

그리고 임세령 가방은 에르메스 저니 사이드로 2500만원대로 모두 다 합치면 3천만원이 넘는다. 그런데 가격보다 놀라운 것은 옷 매치 센스가 정말 너무 훌륭하달까. 참고로 임세령 코트는 발렌티노 카멜 코트로 당시 국내에 들어오지 않은 제품이다.

 

레스토랑 데이트에서 입은 임세령 패션은 그레이 펑 롱코트에 코트 색에 맞춘 듯 그레이 앵클부츠를 매치했다.

 

 

코트는 셀린느 퍼코트로 2천만원고 구두 또한 셀린느 제품으로 백만원 정도 된다. 그리고 임세령 차 포르쉐에서 내리면서 찍힌 임세령 가방은 에르메스 버킨백이다.

 

이젠 데이트는 아니고 예술의 전당에서 딸 이원주의 발레 공연에 참석한 사진인데 이때 패션 또한 절제미에 고급스러움이 가득했다.

플레어 코트는 크리스찬 디올로 천이백이 넘는다. 가방은 발렌시아가 르 디스 카르타블 에스 크로스백, 구두는 발렌티노 펌프 탱고를 매치하였다.

 

 

 

이재용 아들 이지호 초등학교인 영훈초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한 임세령 패션은 단정하면서도 개성이 드러난 블랙패션을 선보였다. 가방은 에르메스 블랙으로 매치, 야누스 란둘 딥 블루 오드죵, 헉클&루슬리 골든 네이키드 버클을 입었다.

 

그리고 이번 프랑스 칸국제영화제에 지난번과 같이 이정재와 같이 임세령도 동행하였다도 한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