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장지연
가수 김건모 장지연이 안타깝게도 2년 8개월 만에 파경했다. 김건모와 장지연은 지난 2019년 10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별도의 예식 없이 결혼생활을 이어갔었다.
김건모와 장지연은 이미 몇 달간 별거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근 서로 합의해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김건모 장지연 첫만남은 2019년 5월 김건모 콘서트 이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에 빠졌다.
김건모 결혼식 날짜는 2020년 1월 30일로 알려지며 행복한 신혼 부부가 될 것으로 예상했지만, 2020년 12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김건모의 과거 사생활을 폭로했다.
가세연은 김건모가 과거 유흥업소 직원을 성.폭행했다는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하고 직원을 대신해 강용석이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다. 과거 강용석 부인이 둘을 소개해줬다는 이야기도 있었으나 확실히 확인은 되고 있지 않다.
이에 김건모는 일관되게 자신의 결백을 주장했고 결국 2021년 11월 서울중앙지검 여상아동범죄수사대에서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에 대해 무혐의로 보고 불기소 처분 결정을 했다. 그러나 사생활 논란 이후 김건모에 대한 시선은 좋지 않게 되었다.
김건모는 주 예능이었던 미운 우리 새끼를 비롯한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했고 김건모 엄마 또한 방송을 그만 두었다. 거기다 코로나로 인해 25주년 콘서트와 김건모 장지연의 결혼식도 무기한 연기 되었다.
김건모는 2년여 만에 의혹이 풀렸지만 논란 이후 별다른 활동을 하지 못했다. 그래도 김건모와 장지연 근황에 대해 행복한 결혼생활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지만, 결국 2022년 6월 10일 김건모 장지연 부부는 2년 8개월 만에 이혼을 했다.
김건모 부인 장지연 나이는 1981년생으로 김건모 장지연 나이차이는 13살이 난다. 김건모 아내 장지연은 버클리 음대에서 실용음악, 작곡을 전공하고 이화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을 졸업한 재원에 얼굴도 배우만큼 아름답다. 장지연 아버지는 유명한 장욱조 작곡가이고 장지연 동생은 배우 장희웅이다.
90년데 최고의 가수이자 기네스까지 올라간 김건모는 1992년 '잠 못 드는 밤, 비가 오네'로 데뷔한 9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로, '변명', '잘못된 만남'으로 100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