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손흥민의 사진과 손웅정의 아버지와 군생활을 언급하며 그 중 열애설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4경기 연속 4골로 잉글랜드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손흥민은 손흥민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2014년 7월 손흥민과 민아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러나 민아는 같은해 10월 소속사를 통해 '열애설'이 나왔을 때 손흥민을 좋아하게 된 기분이다. 과도한 관심과 바쁜 일정으로 인해 연락이 없었습니다.
한편, 2010년 7월 걸스데이로 데뷔한 민아는 2013년 첫 정규앨범 '기대'를 발매하며 각종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이후 '여자 대통령', '썸씽' 등의 히트곡을 연달아 발표했다. 2016년에는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의 재능을 인정받았다.
민아와 손흥민의 열애설이 터진 직후 두 사람은 2015년 두 사람이 늦은 밤 차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여러 매체를 통해 알려지면서 유소영 소속사 측은 "서로 좋은 감정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지만 손흥민은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의 과거 지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014년 7월 걸스데이 손흥민과 민아가 열애설이 돌았다. 민아는 같은해 10월 소속사에 "손흥민이 열애설이 났을 때 마음에 들었다. 그는 손흥민과의 인연에 대해 "주변의 과한 관심과 바쁜 일정으로 연락이 없었다"고 말했다.
그 속 미나는 "다 갔다"라고 어려운 표정을 지었고, MC는 "지나간 일을 이야기하는 프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나는 "사실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2015년 11월 이후. 이번에 손흥민이 애프터스쿨 배우 유소영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늦은 밤 차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됐다. 유소영은 "서로를 잘 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