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캐스팅 진실은

^☆♡ 2022. 2. 21. 15:02
반응형
728x170

 

배우 이세희가 주인공으로 발탁된 소감을 밝혔다. 먼저 이세희는 500대 1 대결을 통해 박단단을 주인공으로 캐스팅한 소감을 전했다.
지상파 드라마 최초로 연기에 도전한 이세희는 이렇게 말했다. "원래는 박단단 사촌으로 오디션을 처음 봤는데 박단단이 사촌오디션에 두 번째 오디션을 봤다. 주인공인가?"

 

 

 


이세희는 “지현우 선배님과 처음 작업했을 때 좋은 면에서 '전문가'가 되고 싶었다. 말 한마디 행동 하나하나가 사려 깊고 편안했다. 좋은 건강과 좋은 에너지를 전하려고 합니다. 그는 "어려운 일을 해서 늘 미안하고 감사하다"며 극 중 정반대의 역할을 맡은 배우 지현우를 칭찬했다. 각각 좋은 에너지다.”

 
그는 박단단이라는 캐릭터에 대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용기를 잃지 않는 성격이다.

'신사 숙녀 아가씨'는 한 남자가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지고 행복을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혼란스러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그리고 '더러운 숟가락'인 소녀는 '의 속편에서 만난다. 이세희는 “부담감만 들었다. 매일 거울을 보며 말할게 "넌 강해!" 라고 100번 하고 마인드컨트롤을 연습했어요."


이 드라마에서 이세희는 박단단 역을 맡았다. 그녀가 선택한 삶과 사랑의 영웅적인 수호자. 과연 무엇이 생명을 만들어낼지 앞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항상 빛을 유지합니다.
또한 이세희는 힘든 상황 속에서 삶의 희망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박단단의 성격을 가장 잘 나타내는 키워드로 '인생', '사랑', '희망'을 꼽았다. 이어 박단단의 캐릭터와 발자취에 대해 "목표가 있다면 포기하지 말고 내 길을 계속 걷는다면 언젠가는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박단단 닮았다”고 말했다.

 


또한 “박단단은 다른 사람의 고통에 귀를 기울이고 함께 해결하려고 하는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인물”이라며 “박단단을 연기할 수 있어 감사할 뿐이다. 배우 이세희가 '신사숙녀' 촬영장에서 '연중라이브' 관객들을 만났다.
한편 임예진, 이휘향, 차화연 등 중년 배우들의 유쾌한 인터뷰가 눈길을 끌었다. 남녀 주인공 지현우와 이세희도 등장한다. 이세희는 박단단 역을 맡았다. 어려운 조건에서도

 

 

 

날카로운 이세희는 "내가 500:1을 깨고 최초의 여자가 됐다"는 폭로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현우는 떨면서 말했다. "사랑에는 나이 제한이 없다"
마지막으로 이세희와 지현우는 "많이 준비했다. 즐겨라"고 말했다. 한편 강은탁은 “스님을 배우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